728x90
집이나 회사, 학교등 여러곳에서 Firefox를 사용할 경우 북마크를 동기화 해준다.

foxmarks.com 에 회원 가입을 하면 자신의 계정으로 각 컴퓨터의 북마크를 동기시켜주며, 동기화를 원치 않으면 설정을 변경할 수 있다.
my.foxmarks.com 에서 개인의 북마크를 관리할 수도 있으니 Firefox를 즐겨 사용한다면 편리한 Add-on 이다.

Web Developer
이 Add-on을 설치하고.... 울었다. 초 울트라 캡숑 대박 Add- 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개인적으로..)

정말 주옥같은 기능들이 알알이 맺혀있는 Add- 이다.

(이 평가는 웹개발자 또는 웹개발자적 취미가 있는 사람에게만 해당한다.)

DownThemAll
웹사이트의 모든 객체 나 링크들을 한꺼번에 다운 받을 수 있는 유용한 Add- 이다.
없을땐 모르지만 한번 쓰고나면 계속 쓰게 된다. (중독성 있음.)
IE Tab
한국에서 FF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기능!

FF로 정상적인 작동을 하지 않는 사이트가 있을경우 번거롭게 IE를 작동 시킬 필요 없이 버튼 하나만 누르면 FF에 내장된 IE엔진이 정상적인 동작을 할 수 있게 해준다.

마우스 왼쪽으로 클릭하면 자체탭 엔진을 전환하고, 가운데 휠 영역으로 클릭하면 엔진을 전환해서 새탭으로 보여주고, 오른쪽으로 클릭하면 설정창이 뜬다.
설정창에서는 IE엔진을 사용 해야 할 url을 입력할 수 있어, 해당 주소를 보여줄때는 항상 IE엔진으로 전환되도록 하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Microsoft Update Site가 등록되어 있다.

IE엔진으로 변경됐던 탭은 다시 버튼을 눌러서 FF엔진으로 복귀시킬 수 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엔진의 특성때문인지 알수는 없지만, 내가 봤던 페이지까지 완벽하게 복구시켜주는 세션복구기능이 IE엔진 탭 에서는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것 같다.

(사이트는 복구가 되는데, 페이지 까지는 복구가 안된다..ㅡㅡ;)


728x90

'Softwa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StarUML  (0) 2011.06.01
Visual Studio Express  (1) 2010.04.08
정음 메모패드 v9.5.1  (2) 2010.03.0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