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아래 글은 http://podcast.co.kr/2511377 에서 퍼왔으며 관련 댓글도 같이 포함되었습니다.


1. 10,000개 이상의 무료 폰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better fonts
10,000 종류 이상의 무료 폰트를 샘플 테스트 후 다운로드할 수 있는 better fonts
왼쪽 사이드바에 샘플의 폰트가 표시되고 있고, 클릭하면 그 폰트의 문자 샘플이 오른쪽 사이드바에 표시됩니다.
간단하게 프리뷰를 보고 사이트 디자인에 필요한 폰트를 찾는데 편리합니다.

2. 1,3000개 이상의 무료 폰트를 검색할 수 있는 Search Free Fonts
25 개의 카테고리로 분류되고 있고 이외에도 폰트명이나 머리 글자로 검색이 가능.
무료 폰트 뿐만이 아니라 상용 폰트도 2만 3000개 이상 준비되어  검색이 가능하다.

3. 9800개의 프리 폰트 배포 사이트 Creamundo
9800개의 폰트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프리뷰도 표시되므로 다운로드 전 어떤 폰트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하려면 'DOWNLOAD THE FONT' 아래에 있는 플로피 디스크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됩니다.

4. Download Free Fonts @ 1001 Fonts .com

5. Download fonts | dafont.com
자작 폰트를 사용자가 등록할 수 있는 기능이 있으며 때때로 상용 폰트가 올라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6. Download Free Fonts here at TypeNow.net

7. Typographic Collaboration | Typophile

8. Abstract Fonts

9. designfont
일본어 폰트도 함께 있으며 저작권이 있는 폰트도 있으니 사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0. 기호, 그림 등의 폰트 DINGBATS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Dingbatdepot
무료 폰트로서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는 DINGBATS를 모은 사이트입니다.
동물의 실루엣, 음식의 일러스트, 공포영화의 분위기의 일러스트, 유명 기업 로고, 바코드등의 재미있는 폰트가 다수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추천합니다.

폰트 관련 보너스 팁
폰트 관리 툴 Linotype Font Explore X
맥과 PC에서 사용가능하다.

폰트를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는 1001 FREE FONT
맥과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폰트 모음

폰트 typography를 위한 뉴스 사이트 fontshop
독일, 베를린에 있는 폰트 판매 사이트 fontshop에서 제공하는 뉴스 블로그입니다.
typography, 폰트, 서적 등의 정보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고품질의 디자인, 타이포디자인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타이포그래퍼, 그래픽 디자이너, 웹디자이너에게 추천합니다.

  1.   monger님 댓글

    항상 좋은 정보 주시네요^^
    아래 사이트도 참고하세요~
    http://www.fontgarden.com/
    http://www.wazu.jp/
    http://www.freemacfonts.com/ Mac용..


출처 : http://blueb.net/blog/818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