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출처 : http://t9t9.com/297



"이제 공중에서 마우스를 사용하자."
곧 TV 앞이나 PC 앞에서 영화 마이너리티리포트에서 보던 것과 같은 제스쳐를 취하고 있는 모습들을 자주 보게 될것 같습니다. 최근 로지텍(Logitech)사에 출시한 공중 마우스 Logitech MX Air 는 이러한 모습에 한발짝 다가서게 해주는 인터페이스 입니다.

유광 블랙과 크롬 실버 색상의 세련된 본체로 꼭 UFO 를 보는 듯합니다. 책상위에서 쓰면 기존 마우스와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고 공중에서 사용하면 마치 닌텐도 Wii 와 같이 지휘봉을 지휘하듯 사용 할 수 있습니다.



Vol 버튼을 누르고 좌우 또는 상하로 움직이면 볼륨을 조절할 수 도 있습니다. 제스쳐를 인식하여 우측으로 작게 원을 그리면 다음 트랙, 반대로 원을 그리면 이전 트랙으로 갑니다.
 

스 크롤 터치 패널을 사용하여 클릭 하듯 상하로 스크롤 할 수 있고 터치로 스크롤을 할 수 도 있습니다. 리튬이온(Li-ion) 배터리 내장으로 제공되는 크래들에 꼽아두면 자동으로 충전이 됩니다. 2.4 GHz 무선 주파수를 사용하여 약 9 m 범위안에서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실것 같습니다. 지름신이 오시는 순간입니다.

동작하는 모습


제작자의 설명


리뷰


Reference
http://www.logitech.com/index.cfm/mice_pointers/mice/devices/3443&cl=kr,ko
728x90

'Infor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어판/관리콘솔 실행명령어  (0) 2008.01.17
차세대 뱅킹서비스 - 농협 X-Bank  (0) 2007.12.16
Adobe Flex 국내 공식사이트  (0) 2007.12.14

+ Recent posts